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한솔인티큐브, 고객사 초청 세미나 'AI 기술과 컨택센터의 미래' 성료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한솔인티큐브는 지난 22일 서울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고객사를 대상으로 'AI 기술과 컨택센터의 미래'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업무 생산성과 고객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AI 기반의 컨택센터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이에 한솔인티큐브는 주요 파트너사인 제네시스, 코어에이아이(Kore.ai), 세일즈포스, PwC컨설팅과 함께 효과적인 AI 컨택센터 구축과 운영을 위한 전략과 아이디어 및 인사이트를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

      산업·IT2023-06-23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AI 기술과 컨택센터의 미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AI 기술과 컨택센터의 미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